어제 정확하게 귀가한 시간은 밤11시 5분경.

집에 들어갔는데, 어디서 치킨냄새가...

 

치킨시켯남?..하고 킁킁 거렸는데, 우리엄마는 혼자서...닭다리 같지도 않은 닭다리를 뜯고..계셨어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혼자 닭다리를 뜯는데 왜 갑자기 측은해보이던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별 먹을 생각없었는데, 홈플러스에서 요런 닭다리를 판다는 정보성 리뷰를..해보기로.ㅎㅎㅎㅎㅎㅎㅎㅎㅎ

 

사실 저번달 1월1일 신정에 가족과 함께 장을 보다가 홈플러스에 들렸는데,

우리 가족의 발걸음을 멈추게 했던 코너가 있다면 바로 요기!

 

ㅋㅋㅋㅋㅋㅋㅋㅋ윙 윙 윙 윙 닭다리 ~ 구운 걸 즉석에서 팔고 있는게 아닌가.!!!!!

우아. ㅋㄷㅋㄷ 이마트 요런데서는 즉석요리도 판다는거슬 알고는 있었지만,

직접 보니 상당히 먹고싶게 군침을 돌게했지욤.ㅎㅎㅎㅎㅎ

 

그래서 바로 포장된 것을 집어들고 계산대로..gogogogogogogo

 

10개 이상하게 되면 한개당 490원으로 4900원에 구매해서 냠냠 하실 수 있어요!

 

그때 그렇게 두팩을 사와서 치킨시킨것마냥. 엄청나게 뜯었었는데, 그걸 엄마가 기억하시고 굉장히 맛있었나봅니다.

그 이후로 자주 사오심..........

 

 

 

우리집은 치킨을 시켜먹으면 대부분 교촌치킨에서 시켜먹는데, 딱 홈플러스에서 파는 요 닭다리가 교촌에 모냥이랑도 비슷함!

 

단 다른점은 교촌은 튀겼지만, 홈플러스는 구웠다는 사실 ~ ㅎㅎㅎ

 

구운게 더 맛있는거 같아요~~~ ㅋㄷㅋㄷ 부담이 없다.ㅎㅎ

 

예전에 먹을때는 그냥 기본 오리지널 구운 닭다리였는데, 이번에 사오신거는 약간 양념되어서 매콤하더라구요-

 

 

 

 

 

물론 정말 먹을 생각없었..음..

 

이제 야식을 끊기로 했기 때믄에, 밤 11시가 넘은시간에 도저히..먹고싶지 않았지만.

핑계같지도 않은 핑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흙흙.

 

홈플러스에서도 닭다리 판다고 정확한 정보와 맛에 대한 리뷰를 해야하는데,

블로거가 맛을 모르면 어떻게 포스팅을 하냐말이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래서 결국 하나 집어서 먹어보기로.^^

 

 

 

 

 

어멋. ㅎㅎㅎㅎ 닭다리 하나 집었는데 두개집은거 같아.ㅎㅎㅎㅎㅎㅎ

내 손.도 닭다리 모냥이랑 비슷한데?.ㅋ.ㅋㄷㅋㄷㅋㄷ.ㅋㅋㅋㄷㄷ

 

결국 한개만 먹으려했는데, 두개, 세개를 먹었...음.^^

 

그만큼 홈플러스에서 파는 닭다리는. 가격도 저렴하지만 한개먹으면 두개먹게 만들고, 두개가 한팩까지도 먹게 만드는

중독성이 아주아주아주아주아주아주 강하답니다.!!!!!!!!!!!!!!!!!!!!!!!!!!!!!!!!!!!!!!

 

닭다리 10개면 4900, 20개면 10000원도 안하는 가격에 치킨 한마리 뜯는거야.

 

오늘 모두 홈플러스 gogogogogogoogo ♡

 

  1. 날개야 돋아랏 2016.02.04 21:28 신고

    ㅎㅎㅎ행복님의 리뷰가 여럿을 홈+로 인도하겠어요~~ ^^

  2. 에르모사 2016.03.18 00:39 신고

안녕하세요 ! 행복이예요 ♥

저 오랜만에 왔어요 헿..

 

요즘 너무 바빳어요 ㅠㅠ

회사도 넘 바쁘곸ㅋㅋㅋ야근하곸ㅋㅋㅋㅋㅋㅋㅋ

일복터져서 행복했습니다..

이제야 조금 숨을 돌려봅니다 !!!!

 

평소 씀씀이가 큰 저는 14일, 카드결제날인데요..

항상 이쯤되면 모바일 명세서가 날라와서 기분좋은 급여날인데도 웃지도 못하는 상황이 발생하지요

 

저는 거의 밥을 밖에서 해결하기때문에 카드명세서를 보면 먹는게 2/3이라고 해도 과언이아닌듯..돼지 한심이 같이 느껴지지만...

저번달은 소중한 친구랑 시간을 보내는 날이 많았기 때문에 카드명세서를 보지않아도 이미 .. .. ..마음 한구석엔 . .  ..무거움이 ..가득...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봐도 비디오였지만..역시나 평소보다 카드값은 두배가....어찌...다 먹는거더냐...왜그래야만했느냐고....왜 참질못햇느냐고 .. . .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굳게 다짐했어요 !!!!! 11월 초가 되자마자 결심을 했죠 !!!!!!!!!!!!

그래 !!!!!!!!!!!!!! 한달만 참자!!!!!!!!!!!!!!!!!! 핵빈곤으로 한달만 버티면 평화가 찾아올거야.

 

막상 카드 없애려해도 그거 있죠..

한달정도는 정말 업신..굽신...빈곤..

 

두려워서 도전을 못햇지만..이번에는 적금한개가 만기 되기도 했고, 새로운 마음으로 !!!!!!!!!

 

 

이렇게 실천했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드를 다시 만들면 되는거아니냐고요?

맞죠..

 

그치만 정말 굳게 다짐했어요 !!!!

탈회할거라구요 !

 

빈곤하게 한달 지낼 준비가 완료되었습니다 !!

여러분...힘을주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드 때문에 애로사항을 많이 겪고 계신분들이 있다면..이참에 저와함께 동참해보시는건 어떠신지요?..

 

 

 

  1. 뚱별 2015.11.05 12:19 신고

    으하하하~~^^;;저도 큰맘먹고 싹둑 잘랐는데 고놈의 차수리땜ㅠㅠ 이제 과감하게 버립시다~~!!ㅋㅋㅋ

    • ∞행복∞ 2015.11.06 09:16 신고

      뜨업 ㅠㅠ 잘랐는데..또 만드신거에요?! ㅠㅠ 아니되요 아니되요 봉봉님 우리 함께 다시 도전해보아요 !!!!!!

  2. luree 2015.11.05 18:21 신고

    존경합니다 곧 저도 동참해야겠네여~~!!

    • ∞행복∞ 2015.11.06 09:16 신고

      ㅎㅎㅎㅎㅎ응원해주세요 ! 근데 저 아는 지인분은 할인혜택때문에 잘 ~알맞게 맞춰 사용하시더라구요 ~ 저는 씀씀이가 큰 관계로 그게 안되니...없애는것이 옳은방향인듯 하옵니다..ㅋㅋㅋㅋ

  3. 날개야 돋아랏 2015.11.05 20:33 신고

    멋진 다짐을 응원합니다.^^

    • ∞행복∞ 2015.11.06 09:17 신고

      앗 감사합니다 !!! 날개야님의 응원을 받으니 더더더더더 카드를 재발급못받겠는데요?ㅋㅋㅋㅋ

  4. 저도 요즘 신용카드 왠만하면 안 쓸려고
    용을 쓰고 있는데 진짜 쉽지가 않네요.
    현금만으로 산다는게 정말 어렵지만,
    잘만 정착되면 빚 없이 살 수 있는 방법이 될 거 같아서
    저도 도전하고 있습니다. 퐈이아!

    • ∞행복∞ 2015.11.09 11:03 신고

      ㅎㅎㅎ그쵸~ 근데 진짜 현금만 사용하니 돈을 줄일 수 밖에 없게되네요 ㅋㅋㅋ콩이님도 화이팅 !!!! 이번에 성공해봐요 우리!

  5. 별들의외침 2015.11.08 21:44 신고

    ㅎㅎ 전 카드와 이별한지 언제인지도 모르겠네요~^^

    • ∞행복∞ 2015.11.09 11:03 신고

      오오오~축하드려요 ㅋㅋ 저도 이번에 성공할 듯.
      이번달만 잘 ~~ 넘기면 평화가 찾아오겟죠

  6. 하늘색 풍선 2015.11.09 12:21 신고

    카드가 없으면 정말 지출이 많이 줄더라구요
    처음에는 쉽지 않지만 금방 익숙해집니다 ^^

    • ∞행복∞ 2015.11.10 11:19 신고

      ㅎㅎㅎ맞아요 !! 저 요즘 몇일동안 지출이 확!!~~줄었어요 ~ 완전 신기 ~ㅋㅋ이번달 화이팅이에요 !!!!!!!

  7. 코코팜* 2015.11.09 17:07 신고

    이얌!! 저거 아무나 못하죠. 카드 자르기!!!!!
    제 친구는 카드 한도를 최소로 낮췄다가, 상담사 언니에게 전화해서 한도 늘려달라고 징징...
    카드는 역시 자르는게 답입니다요. (짝짝짝!)

    • ∞행복∞ 2015.11.10 11:21 신고

      ㅋㅋㅋㅋㅋㅋㅋ저랑 똑같으신 분이 계시다니 반갑네요~!
      카드가 문제입니다. 탈회가 정답입니다 !!저는 이제 카드 노예에서 풀려났다구요~

  8. 재린k 2015.11.10 09:52 신고

    저는 아예 체크카드만 들고 다녀요ㅎㅎ

    • ∞행복∞ 2015.11.10 11:21 신고

      오우~~저도 이번에 체크카드로 다시 발급받아서 들고다닙니다 ! ㅎㅎ
      한결 마음이 편하고 좋네요 ㅠㅠㅠ

  9. pasión♡ 2015.12.09 12:18 신고

    카드는 한번만 자르면 안되고 정말 잘게 잘라야 한다고 하드라구요 ㅜ
    안그러면 다시 붙이기만 해도 재사용이 가능하데요!
    참고하셔서 개인정보를 보호하시고~ 카드 정지! 파이팅하세요 ^^

    • ∞행복∞ 2015.12.09 18:34 신고

      아얘 탈회를 해찌융 으헤헤헤헤헤
      그치만 다른거 하나 더 있다는게 함정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전 안되나바여......

 안녕하세요 ! 행복이예요 ♡ 올만입니다~

블로그 돌아다니면서 이것저것 구경하다가 ! 어떤분이 자몽청올린 포스팅을 보고,

앗 나도 집에 자몽청이있는데 그제서야 생각이나서 선물받은 자몽청을 한달만에 꺼내서 먹었습니다.

헤헤..

 

 

 

 

 

 

사실 한달?전에 아는 지인으로부터 자몽청과 오렌지청을 섞으셔서 만든 ? 걸 선물로 주셨는데요 !!

저는 요즘 자몽에이드에 완전 푹 ~ 빠져서 에이드는 무조건 자몽 !!!!!!!!!!!

 

 

 

 

짠 센스있게 통까지 구입하셔서 선물해주셨네요~

근데 자몽청이라고 하였는데 오렌지같네? 레몬인가?

자몽청으로만 하려고 했는데, 너무 씁슬할까바 배려하는 마음으로 오렌지랑 섞으셨다고 하네요

완전 센스쟁이 ♡

 

 

 

 

더 감동인건............탄산수 없을까바

한달전에 탄산수까지 같이 선물해주신거 있죠?ㅠㅠ

몸도 안좋은 사람이 날 생각하면서 만들었다니 완전 감동이야 진짜 ... . .ㅠㅠ♥

 

본격적으로 어제 한달만에 시식을 !!!!

 

 

 

컵에 자몽청원액을 예쁘게 담아서 탄산수를 따라주었지요 ~~

 

 

 

 

ㅠㅠ새콤달콤 하니 너무 너무 맛있어서, 문자를 넣었습니다.

 

"너무 맛있다 ㅠㅠ 땡큐 ♡"

 

"뭐가?"

 

(선물받고 한달만에 먹었다는건 비밀이기때문에...저의 답은..)

 

"보고찦다♡"

 

(회피..말돌리기)

ㅎㅎㅎㅎㅎㅎ

 

 

어쨋든 정말 넘넘넘 사랑이 담긴 자몽청으로 너무 맛있었다는 !!! ㅎㅎㅎ

그래서 오늘 포스팅을 올리면서, 자몽청 만드는 방법도 같이 공유해보려고 해요~~

 

찾아보니까 정말정말 간단간단 하더라구여 ~~

 

우선 자몽과 꿀이 있으면 OK!

 

 

자몽껍질을 다 깎아서 자몽겉에 있는 흰껍질도 모두 제거 해야한다고 해요! (손질은 처음에는 어렵지만, 하다보면 쉽다하네요 ㅎ하하..)

 

용기에 잘 담아서 꿀과 1:1 로 섞어 주셔서 빈병에 넣어서 3~4일을 숙성시키면 끝 !!!!!

 

[자몽청 만들기 참고]

 

http://m.post.naver.com/viewer/postView.nhn?volumeNo=1800916&memberNo=1121076&vType=VERTICAL

 

읭? 겁나 쉽자나 ㅠㅠ;;

저도 꼭 만들어서 답례해야겠어요 ♡

 

 

  1. 2015.10.23 14:17

    비밀댓글입니다

  2. 뚱별 2015.10.23 16:39 신고

    자몽껍질 다 벗기려면 대량은 힘들고 귀찮을 것 같은데.. 정성담긴 자몽청선물에 감동받았겠어요ㅎㅎ

    • ∞행복∞ 2015.10.27 11:29 신고

      ㅎㅎㅎㅎ네넵 맞습니다요 ~ 자몽껍질 벗기기 힘들겟죠?ㅠㅠ아직 도전은 안해봤어요

  3. 코코팜* 2015.10.23 17:04 신고

    잇힝. 제 포스팅을 보고 기억나셔서 드신거로군요!!
    저도 좋아해요. 자.몽.청!!!

    • ∞행복∞ 2015.10.27 11:29 신고

      ㅎㅎㅎ네네 맞아요 ! 자몽이 요즘 대세인가봐요 씁쓸하면서 달짝지근하면서 !

  4. 초코야 2015.10.23 17:30 신고

    아 자몽청 참 맛있져~
    탄산수에 함께 먹으면 카페에서 5000원 주고 사먹어야 하는 자몽에이드로 변쉰!!!!!

  5. luree 2015.10.23 19:32 신고

    자몽 좋아하지 않는데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행복∞ 2015.10.27 11:30 신고

      ㅎㅎㅎ앗 자몽 안좋아하세요? 맞아요 자몽이 호불호가 많이 갈리더라구요, 근데 몸에는 좋대요~ ㅎㅎ

  6. 행복알림이 2015.10.23 20:12 신고

    상큼하고 맛있는 느낌 !!! 꼭 먹어보고 싶네요 ㅎㅎㅎ

  7. 재린k 2015.11.10 09:53 신고

    컬러가 너무 예뻐요!!!! 자몽청은 한번도 안먹어봤네요..자몽 특유의 쓴맛이 있는지 궁금해요!

 안녕하세요 !! 행복이예요 ♥

와우 이게 얼마만인지 ㅎㅎㅎㅎㅎ죄송죄송

정말 게을렀던 행복이였는데 ㅠㅠㅠ바빳다고 핑계를 대보고 싶습니다.

ㅋㅋㅋㅋ

오늘은 소중한 사람, 가족/연인/친구 가까이 있는 나에게 소중한 사람에게 기억에 남을 만한 선물이 뭐가 있을까요?

저는 '앨범' 을 손꼽아요 ~

그래서 추천좀 드리고자 왔어요 !!

 

이제 몇일 뒤면 정말정말 친한 소중한 친구가 그뎌 영국으로 떠납니다 ㅠ_ㅠ♥

세달전부터 많은 고민을 해보았어요,  기억에 오랫동안 간직할 특별한 선물이 뭐가 있을까 많은 고심끝에 생각난 '앨범'선물 !!

저는 예~전에도 일본으로 떠나게 된 아주 친한 언니 (그러고보니 나랑 친한사람은..다 어디 떠나는듯.....;;ㅠㅠ;;)에게 앨범선물을 해준적이 있거든요!

그때도 완전 감동 대성공 !!!!!!!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때 기억을 떠올리면서, 이번에도 앨범선물을 준비하게 되었어요~

 

 

 

 

 

 

앨범은 직접 제작을 못하니...까...ㅋㅋㅋ 구매했는데요,

저의 원래 계획은 접착식 앨범으로 사진도 예쁘게 오려서 붙히고 하려고했는데 금번 정말 핑계를 대고싶지만 시간이 여의치못했어요 ㅠㅠ

그래서 교보에 가서 그나마 제일 적절한 크기에 앨범을 하나 구매했습니다.

 

앨범은 교보뿐만 아니라 인터넷에 더~~~많이 있다는거 ^^ 예쁜걸로 구매하세요,

저는 가격은 19,000원주고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사진을 찾아보게 되었죠 ~~

와우 정말 많네요 ㅋㅋ;;

그만큼 추억이 참 많다는거죠?

이것저것 사진을 쵸이스해서 사진인화로 뽑아낸 100장의 사진 !!

사진 인화는 전문적으로 잘하는곳에 맡기셔야 합니다~

화질 좋은 카메라로 찍어서 인화하면 좋은데, 요즘은 핸드폰으로 사진을 많이 촬영하시기 때문에 인화하면 다소 화질이 떨어질수가 있어요 ~

인터넷에서도 사진인화하는 사이트를 찾았는데 너무너무 저렴하고 좋더라구여 !

 

하나 추천하자면 스냅스도 많이 이용하시는거 같더라구여 !!

그리고 인터넷에서 보니까 포토몬이라는 사이트에서도 저렴한 가격에 인화를 해주고 있는거 같아요~

그렇지만 저는....이런 사이트를 이용하지않고 직접 근방에 있는 사진관에가서 고급인화를 선택했습니다.

ㅋㅋㅋㅋㅋ왜냐면 핸드폰으로 포토샵해놓은 사진도 깔끔하게 사진인화를 잘 해준다는 추천을 받고 가게되었어요

ㅠㅠㅠ그래서 조금 비쌋나바요 한장당 300원이였습니다.

 

100장의 사진을 인화하니 대략적으로 30,000원 정도 들었네요 ~

 

그리고 교보에서 함께 구매한 편지지 한장 ~

 

 

 

 

 

 

 

ㅠㅠㅠ이거 포스팅하면서 다시 떠올리니까 너무 감동적이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동안 나와함께 해줘서 고마웠다는 의미를 담아서'Thank you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앨범선물도 대성공적이였습니다

눈물글썽글썽 감동의 눈물을 보고말앗지용 ♥

 

주변에 소중한 사람들에게 함께했던 추억을 간직할 수 있도록, 앨범선물을 정말 적~~극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

저는 이번에 계획하고 있는 앨범이 있어요 !! 주변 소중한 사람들에게 2015년에 추억을 남겨줄 앨범을 만들고자 열심히 사진은 찍고 있지만,

사진작가가 아니라 자꾸 까묵까묵 하네요

 

아무쪼록 해외가서도 아프지말구 항상 힘냈으면 좋겟네요 ㅠ_ㅠ♥

여러분들도 선물로 고민하고 계신분이 있다면, 앨범으로 도전 한번 해보시는것도 !! 좋을거같아요 ~ ♥

  1. 에코아트 2015.10.13 22:40 신고

    행복님의 친구사랑이 넘커서 저도 감동받았어용!

    • ∞행복∞ 2015.10.14 09:56 신고

      ㅎㅎㅎㅎ있을때 잘하라는 말이 떠오르네요 저에게 적절한 표현인듯합니다 ㅎㅎㅎ

  2. luree 2015.10.14 07:11 신고

    정말 죽을 때까지 잊지 못할 선물이 되겠어요
    그나저나 영국 멀리까지 친구가 떠나서 많이 허전하시겠네요
    제가 그 빈자리를..ㅎㅎㅎ

    • ∞행복∞ 2015.10.14 09:57 신고

      ㅎㅎㅎㅎ그러게요~~우아 그럼 저랑 베스트프랜해주시는건가요?ㅋㅋ

  3. 뚱별 2015.10.14 17:26 신고

    우와~ 사진까지 인화해서 선물한거예요?정말 감동할만 하네요~~~

  4. 날개야 돋아랏 2015.10.14 17:56 신고

    멋지네요~선물 받으시는 분이 감동 받으실거에요~
    특히 해외에서는 큰 힘이 된다더군요^^

  5. 하늘색 풍선 2015.10.15 11:26 신고

    정성이 가득담긴 멋진 선물입니다

  6. happy full 2015.10.16 23:50 신고

    친구분이 추억이 담긴 앨범을 선물로 받으면 너무 기뻐 할 것 같네요!
    끝까지 함께 할 수 있는 친구가 있다는 사실에 너무 부럽네요!

  7. 별들의외침 2015.10.19 16:49 신고

    정성이 가득하고 사랑도 가득하고 ~
    감동을 안받을수가 없네요~^^

  8. 초코야 2015.10.22 12:53 신고

    오, 저도 추억의 앨범을 간직하고 떠올릴 수 있게 선물하고 싶은 계획이 있었는데, 알아보고 준비해봐야겠어요!

  9. 재린k 2015.11.10 09:53 신고

    우왕..직접 받으면 정말 너무 감동될 것 같아요ㅠㅠ

안녕하세요 ! 행복입니당 ♥

벌써 9월중순을 넘어섰다니, 정말 믿을수가 없네요 ㅠㅠㅠㅠㅠㅠㅠ허엉

요즘 하루하루가 정말 바쁘게 후딱 후딱 지나가는데, 요즘은 정말 하루하루가 넘넘 행복해요!!

 

저번주에 !!! 저에게도 이제 그디어 차가 생겻도요 >_<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해ㅣㅇ복)

제가 산건 아니지만....아빠가 급.....정말 갑자기 사주셧어욥 ㅠ.ㅠ넘감사감사

생각지도 못하던 뜻밖의 일이여서 정말 감개무량입니다..

 

교통편이 너무 불편해서 차를 사고싶었지만 . . .. .경비문제로 어려웠던 상황 ㅠㅠ;

헤헤헤헤헿 아빠 사랑해요 ♥

그디어 장롱속에 묻어두었던 면허증을 다시 지갑에 꽃았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문제점은......운전을 할줄모른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갠찬아 연습하면 되지..

맘처럼 쉽지않다...

연습할 시간이 없다.. ;;;그래서 지금 차는 무용지물..

 

그래서 우선 뭐든지 새로 나에게 뭔가 생기면 사랑스럽고 아끼고 꾸미고 그르자나요?

저도 운전은 할 줄 모르지만 어디서 본건있다구 차량용품을 구매했어욥 !!!!!!!!!!

 

 

 

 

그냥 정말 간단한 용품들

차량거치대, 도어쿠션, 번호알람 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 아는언니의 신랑으로부터 선물받은 방향제 >_<

저번주에 갑자기 연락이와서는 방향제 선물은 본인이 하겠다고 !!!!!!

향 골라보라고 !!!!!

 

그래서 무슨향 있는지몰라서 형부차에서 나는 향기로 해주세요 >_< 했드니만

나랑 어울릴 것 같은 향은 머스크향이라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독할것만 같아서...단번에 (싫다고함...단호박)

 

 

 

 

 

약간 피치향으로 원한다고 했더니 !!완전 센스있음 ㅎㅎ

피치레드 복숭아향으로 선물받았습니다.

차량방향제로 많이 사용한다는 !!!

 

로베르타 디 까메리노 방향제 복숭아향입니당

 

 

 

 

로베르타 디 까메리노 방향제는 여러가지 있는데,

복숭아향 말고, 기본적인 3가지 향이있는데 그건 더 사이즈가 크다고해요 !!

근데 이것만..작다고 하네요 ㅋㅋㅋㅋㅋ갠찬갠찬

향이 진짜 진짜 좋아요 ~~

 

향을 조절할 수 있게끔 오른쪽으로 돌립니다. ~

 

 

 

 

12시 넘은 시간에 주차장에가서 궂이 방향제를 붙이고 왔어요;;(설렘설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운전못함...)

 

ㅠㅠㅠㅠㅠㅠ아침마다 출근을 아빠에게 연수를 받기로 했는데, 3일정도 하고 그뒤로 요즘 너무 피곤해서 운전대잡기도 싫어서........그냥 얻어타고 가고있어요;;;;;;;

........차는 주셨지만, 능숙하게 운전할 수 있을때까지는 차끌지말라고 하시네요 ㅠㅠㅠㅠㅠㅠ얼른 연습해야할텐데 아침에 막상할라면 왜케 귀찮은지요 ㅠㅠ

 

오늘 아침은 정말 알람도 못듣구 넉다운상태..질질끌려 출근하러 나온 상태인지라 정말 아무것도 듣고싶지도 않았던 컨디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타자마자 계속 저보러 운전하라고 운전해봐야한다고 하셔서 저도 모르게 ......정말...화를 내버렷어요 ..ㅠ

아 좀 !!!!!!!!!!!!!!!!!!!!!!!나좀 내비둬!!!!!!!!!!!!!!!!....제발 쫌 !!!!!!!!!

..................날 위한거였는데 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다시 설명을 드렸습니다. 추석때 쉬면서 열심히 하겠노라고.^^

 

 

 

 

 

그러고서는...아침부터 출근길에 햄버거를..냠..냠..

말시키기마세여..먹는데...피곤할땐 먹어야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우후~ 차가 무용지물되는건 아니겟죠?

주차 하나도 못함..ㅎㅎ...내가 할 수있는건 직진 뿐이다..

 

 

  1. 에스델 ♥ 2015.09.21 10:52 신고

    축하드립니다.^^
    차가 생겼다니~ 넘 부럽네요.
    저도 차가 있으면 장농면허에서 탈출하는건데...ㅎㅎ
    거치대와 도어쿠션, 번호알림판을 구입하셨군요.
    선물받으신 차량용 방향제가 예쁘네요.
    베스트 드라이버가 되시길 응원합니다.^^

    • ∞행복∞ 2015.09.25 10:59 신고

      ㅎㅎㅎㅎ감사합니다 !! 응원많이해주세용 ♥
      아직도 운전대 잡으면 덜덜덜.....이에요 ㅎㅎ

  2. 날개야 돋아랏 2015.09.21 16:49 신고

    오 차 장만 축하드려요~^^
    면허증... 전 신분증으로 사용하고 있답니다.
    차 안 악세사리 살때가 참 설레지요^^

    • ∞행복∞ 2015.09.25 11:00 신고

      ㅋㅋㅋ저도 면허증은 신분증 ^^..
      ㅋㅋㅋㅋㅋ예전엔 차량용품쪽에 전~~혀 관심이 없었는데, 요즘은 뭐가 있는지 한번씩 드렁가서 둘러보게되더라구여.......큰일입니다..돈쓸날이 앞으로...ㅋㅋㅋ

  3. 별들의외침 2015.09.23 21:56 신고

    우와~ 그래도 장농면허지만 면허증도 있고 직진도 할수 있고~
    할수 있는게 많은데요~

    • ∞행복∞ 2015.09.25 11:01 신고

      ㅋㅋㅋㅋ직진..ㅠㅠ...별님 우측깜빡이 켜놓고 직진...을 합니다요
      나는 분명 오른쪽갈건대..앞차가 직진해서 따라갓어요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 하늘색 풍선 2015.09.24 11:20 신고

    저는 무면허입니다 ㅋㅋㅋ
    요즘엔 면허없다고 하면 다들 놀래시더라구요 ㅠ.ㅠ

    • ∞행복∞ 2015.09.25 11:01 신고

      ㅠㅠㅠ무면허인데 왜 놀래죠?ㅠㅠ그럴수도있죠
      저는 면허딸 시간이 워낙 나질않아서 새벽반으로 다녔어요ㅠㅠ_ㅠ_ㅠ그떄 생각하면 또 눈앞이 깜깜...하네요....

  5. luree 2015.09.24 21:35 신고

    저는 23년 장롱면허ㅋㅋㅋㅋㅋ

    • ∞행복∞ 2015.09.25 11:02 신고

      와우 ㅋㅋㅋㅋㅋㅋ23년 대단한데요
      근데 그거 아시나요?ㅠㅠㅠ 장롱면허가 길수록 다시 운전대 잡으면 엄청나게 두려움이 많이 생겨버린다고 하네요 ㅜㅜ

  6. Rachel_11 2015.09.24 23:07 신고

    우왕~~ 축하드려요
    제차랑 쌍둥이구만요 ^0^ㅋㅋ
    저는..번호알림판만해놨는데..
    ...............더욱더 제 차에 사랑을 줘야겟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전운전하세요 호ㅏ이팅^0^

    • ∞행복∞ 2015.09.25 11:04 신고

      와우 ~ 저 아는언니도 모닝차 저랑 쌍둥이라고 나중에 시간날떄 한강까지 같이 ....달려가기로 ㅋㅋㅋㅋㅋ레이싱도전 ㅋㅋㅋ아직은 초보운전이라 키도 못받앗어요 ^^...매일아침마다 조금조금씩 출근길에 연수받고있는데, 부자관계가 계속 유지가 되어야 할텐데..............^^.....

  7. 행복속으로 2015.09.25 01:43 신고

    복숭아향 달콤하니 향이 좋지요^^

    • ∞행복∞ 2015.09.25 11:04 신고

      ㅋㅋㅋ맞아요 좋더라구여 ~ 나중에는 머스크향도 사용해보려고해요 ㅋㅋ근대 저거 엄청 오래간다고 하드라구여 ㅋㅋㅋㅋㅋ

  8. 뚱별 2015.09.26 00:21 신고

    와아~아버지 멋져요~~딸에게 차를 선물로 똬아~>_<
    운전하는 것보단 옆에 타고 가는게 최고죠~~ 맛난 햄버거도 먹고 말이져 ㅋㅋㅋㅋ

 안녕하세요~ 행복입니다 ♥

오늘 하루 완전 나른..나른....나른.....

어제 저녁부터 오늘 오전까지 계속 이어지는 두통으로 죽다살아났어여ㅠㅠ

오늘 출근해서 정말..아무것도..하고싶지않다..

기찬타...몸이 안따라준다....체력이 저질이다..

라고 혼자 각인시키면서 갑자기 귀차니즘에서 급 환자모드로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퇴근 한시간전에 정신을 차립니다..

 

 

 

 

 

 

 

 

사진정리하다가 발견한 미니언즈ㅋ

아는 지인중에 이런 귀엽고 아기자기한 소품들 너무너무 좋아해요.

얼마전에는 라바를 엄청 사랑한것으로 알고있는데...미니언즈로 취향이 바뀌었드라구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느정도냐면..얼마전에 맥도널드에서 한세트당 미니언즈 하나 같이 받아오는 프로모션이 있었는데요,

6세트를 궂이..저 미니언즈때문에 사서........... 6개를....다...받아온거 있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단합니다...

 

정말 대단해욥 ..

그래도 저렇게 질서정연하게 세워서 보니 넘 귀엽드라구여 >_<

요즘 미니언즈 영화도 HOT 하고 있는데, 전 못봤어요 ㅠㅠ

여러분들은 보셧나요?..ㅎㅎ

 

(몇일전에 집에 가봤는데 책상꽃이에 6개 세워놓은걸 발견했습니다:)

 

 

 

  1. 날개야 돋아랏 2015.09.07 19:09 신고

    미니언즈 요즘 광고로 많이 나오던데 땡그란 왕눈이 귀엽네요~^^

    • ∞행복∞ 2015.09.08 08:53 신고

      ㅋㅋㅋ그쵸그쵸 저도 처음에 이런걸 왜 굳이 !!! 하면서 타박했지만, 나열해보니 넘귀엽더라구여 ㅋㅋㅋㅋ왜 타박했을까욤?...>_<모르는일이요

  2. luree 2015.09.07 20:42 신고

    저렇게 뭔가를 열렬히 좋아한다는 거 참 신기해요ㅋ

    • ∞행복∞ 2015.09.08 08:53 신고

      ㅎㅎㅎㅎ개인취향이라 그저 대단하게 보일뿐입니다..ㅋㅋㅋㅋㅋㅋ

  3. 별들의외침 2015.09.08 00:24 신고

    작은건 다 귀여워요~

  4. 하늘색 풍선 2015.09.08 14:35 신고

    모두 다 너무 귀여운데요
    무언가에 열심인 분들, 좋아하는 것이 뚜렷한 분들이 참 부러워요

    • ∞행복∞ 2015.09.09 08:58 신고

      ㅎㅎㅎ풍선님은 무엇을 좋아하시나욤?ㅎㅎㅎㅎ엄청나게 열정이 있으실거 같은데욥 !!

  5. 코코팜* 2015.09.09 10:52 신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개 세트를 사다니!!
    그냥 인터넷으로 미니언즈 검색해서 구매하셨으면 더 싸지 않았을까요!!!
    하지만, 햄벅도 먹고 일석이조니까.. 남은 햄벅은 사람들에게 노나주니까 그것도 좋고 ㅎ
    저도 어떤분이 미니언즈 세트를 시켰는데, 미니언즈 다 떨어졌다고 괴물을 주셔서
    되게 상심해서 오셨던 모습이 생각이 나네요 ㅋㅋㅋㅋ

    • ∞행복∞ 2015.09.09 11:09 신고

      ㅋㅋㅋㅋ에구..괴물......을....받아오시다니....마음이 꽤나 아프셧겟어요 ㅠㅠㅠ아 ..ㅋㅋㅋㅋ근대 왜케...웃기됴......?

  6. 뚱별 2015.09.09 20:54 신고

    깜찍한 녀석들ㅋ

    • ∞행복∞ 2015.09.10 10:26 신고

      ㅋㅋㅋㅋㅋㅋㅋ봉봉님 뭔가 시크해보입니다.
      매력있어요 ㅋㅋㅋ

  7. 사랑 2015.09.11 23:12 신고

    너무이쁘네요ㅎㅎㅎ 귀여워요ㅎㅎ

    • ∞행복∞ 2015.09.15 14:09 신고

      그쳐 ㅎㅎㅎ넘 귀엽죠 ㅋㅋㅋㅋ
      저는 보는것으로 귀여워하고 끝이지 모으거나 그런데는 취미가 없나봐요~ ㅋㅋㅠㅠ

안녕하세요 ! 행복이예요:) ㅎㅎ

모두 출근 됴심히 하셧나요?

저는..ㅠㅠ 아침에 버스를 잘못만낫어요

차가 힘을 못받는지..연기는 엄청 뿜는데 달리지를 못하드라구여

옆에 다른 차들 막 달려가는데 ㅠㅠㅠㅠ

얼마나 느렸는지..버스에서 원래 게속 눈을 감고 있는데 아직도야 ?! 이러고 게속 눈을 떴다니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럴때마다 정말 드는 생각....차를 사고싶다...ㅠㅠㅠㅠ

몇번이나 차를 알아보면서 이것저것 경비집행 해보면 .... 다음기회에..빠이..사요나라..

 

넘 비싸비싸 ㅠㅠㅠ...나중에..기회가..오겟졓 ㅎㅎㅎ..

 

출근했는데 오늘 너무 피곤해서 가방에 챙겨놓았던 머핀을 끄내서 먹구있오요

ㅋㅋㅋㅋㅋㅋ야호

 

커피랑 먹으니 넘넘 맛있네요

 

 

 

 

어제 너무 행복한거 있져..

머핀이 120개..

질서정연하게 줄서있는데, 보는것만으로도 너무너무 만족스럽고 행복하드라구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박스에 2층씩 쌓여있어요 >_<

저는 3가지 머핀중에 저기 소보루로 되어있는 머핀이 제일 맛있는거 같아요 ㅎㅎ

요즘같이 정말 하루의 시간이 부족하다 할 싶을정도로 너무너무 바쁜일이 많네요 !!

 

오늘 하루도 화이팅!!입니다~

 

 

 

 

  1. 코코팜* 2015.09.03 15:12 신고

    으악! 저 머핀들을 모두 가방에 넣고 오셨다는걸로 봤지 뭐예요 ㅎㅎ
    버스가 느릴땐 정말. 운전기사님 자리에 내가 앉고 싶다는!!

    • ∞행복∞ 2015.09.03 17:44 신고

      ㅎㅎ오메 저거 다 가방에 넣고 오려면 케리어로도 부족할 거같은데요 ㅎㅎㅎㅎ재밌다요 예전에 버스가 정말 느릴때 친구가 하던말이 생각나네요..버스들구뛰는게 더 빠르겠다며.....

  2. 별들의외침 2015.09.03 16:57 신고

    저에게 필요한건. . 저 머핀!

    • ∞행복∞ 2015.09.03 17:44 신고

      ㅎㅎㅎㅎ지금 당떨어지셧나요? ㅎㅎ 저오전에 저 머핀을 먹었더니 점심도 입맛..상실....햇어요..ㅎㅎ..;;

  3. luree 2015.09.03 19:19 신고

    저도 120개를 모두 가지고 가셨다는 줄 알고 깜놀ㅋㅋㅋ

    • ∞행복∞ 2015.09.04 08:57 신고

      ㅋㅋㅋ제가 너무 횡설수설했나봐요 ㅎㅎ한개만 가지구 왔답니다 >_<

  4. 날개야 돋아랏 2015.09.03 22:06 신고

    질서정연하게 먹어주길 기다리는 머핀이 넘 사랑스럽네요~
    하나만 꺼내먹구 싶네요^^ㅎㅎ

    • ∞행복∞ 2015.09.04 08:57 신고

      ㅎㅎㅎ하나가 너무 커서 먹다가 남긴걸 오늘 먹으려고요 ㅎㅎ;;;

  5. 뚱별 2015.09.04 14:04 신고

    맨위에 댓글보고 웃고 갑니다 저많은 머핀을 우찌 챙겨야할지^^;; ㅋㅋ맛있는 머핀이 엄청 많네요!

  6. 하늘색 풍선 2015.09.08 14:36 신고

    보기만해도 달달함이 느껴집니다
    저는 살도 찐 편이 아닌데 칼로리 걱정을 먼저 하고 있습니다요 ㅋㅋㅋ

    • ∞행복∞ 2015.09.09 14:33 신고

      ㅋㅋㅋㅋㅋ저도 보기만해도 행복하네요 .. 지금 간절히... 간절히.... 간절히.............................저..머핀..한입만........간절히...원합니다.

  7. 단홍시 2015.09.11 23:41 신고

    빵을 엄청좋아하는 한사람으로써.. 보는것만으로도 흐뭇하네요~!!!! 더도 덜도 말고 딱 3개만 먹고싶어요~!! 현재 배가 고픕니돵~~ㅜㅜ

    • ∞행복∞ 2015.09.13 03:08 신고

      ㅠㅠ제가 먹어 본 결과 한개 먹기도 버거웟어요!! 넘 느끼하드라구요 ㅎㅎㅎㅎ

안녕하세요 ! 행복이예용 ♥

오늘 제가 엄청나게 신기한 계란을 먹게되었어요 ㅋㅋㅋ

참숯란, 다시말해..참숯계란을 먹었는데요 ㅋㅋㅋ아이구 너무 신기해서 사진으로 찍고 난리가 났었다지용

저만 처음 봤나?...ㅋㅋㅋㅋㅋ나는 너무 신기하고 징그럽고, 그렇더라구여~

말 그대로 계란이 참숯으로 구워져서 시커매요 ... ..ㅎㅎ..

 

간단하게 저녁먹으려고 마트에 갔는데 참숯란 이라고 해서 참숯에 구운 계란이 990원에 판매하구 있더라구여 ~

 

그래서 딱 ! 개봉했드니 시커만 알이 두개 땋....

 

 

 

 

ㅋㅋ처음에 이게뭐지?

황당해서 계속 바라보고 있는데....참숯으로 구워져서 참숯란이라고.....

순간 저는 정말 너무 징그럽다는 생각뿐......

ㅋㅋㅋㅋㅋㅋㅋㅋㅋ뭐지 계속 멍 ~

 

 

 

 

 

참숯 구운계란을 먹기 위해 달걀을 깼는데요~ 다행이 속은 그냥 맥반석이드라구여 ㅋㅋㅋ 구운계란 !

 

 

 

 

후~ 간이 다 되어있어서 궂이 소금을 찍을 필요가 없엇어요 !

맛은 꼬들꼬들하니 역시 구운 계란 최고 ! ㅎㅎ

 

저만 시커멓게 되어있는 참숯계란을 처음 본것이구..인터넷에는 이미 많이 팔구 있드라구여 ㅎ_ㅎ;;;

 

또 궁금한건 못참아서 .. ..

 

인터넷에 검색해봤드니 참숯 코팅공법으로 촉촉한 달걀로 퍽퍽한 계란을 방지하기 위함이라고 하네요 ~~

ㅋㅋㅋㅋ저는 그냥..냠냠 맛있었어요 ^^

 

맥반석은 구운계란은 다 좋아용 ~

 

다음에 또 한번 신기한 참숯란을 먹어봐야겠어요 !! ㅎㅎ

 

 

[처음먹어 본 신기한 달걀, 참숯 구운 계란 참숯란]

 

  1. 아름드름이 2015.08.16 09:41 신고

    계란의 겉껍질은 까매서 좀 흉하긴 하대 몸에는 좋겠죠? ㅋ

  2. 별들의외침 2015.08.16 16:16 신고

    검은색이라 낯설어요. . 근데 맛이 있다하니~^^

  3. 뚱별 2015.08.17 17:37 신고

    맥반석 달걀맛이라면 보기와 달리 맛나겠네요ㅎㅎ

    • ∞행복∞ 2015.08.25 13:41 신고

      ㅋㅋㅋ달걀맛은 크게 달라진건 없는데......처음엔..깜.>짝ㄴ...

  4. 코코팜* 2015.08.21 17:58 신고

    ㅎㅎㅎ 저 처음에 에어쿠션 인 줄 알았다는...
    저도 구운계란 좋아합니다!!!

    • ∞행복∞ 2015.08.25 13:42 신고

      ㅎㅎㅎ에어쿠션이라 생각하고 바라보니 정말 에어쿠션같네요....;;;
      모양새가 쪼매 징그럽지만...맛은 고소하니 맛잇어요~이번주에도 먹어야겟네용 ㅎㅎ

 안녕하세요~ 행복입니다 ♥

오늘은 !! 직접 먹어 본 매일바이오 플레인 로어슈거 후기좀 남겨보려고해요 ~ ㅎㅎ

행복이는...플레인요거트 엄청좋아해요 !!! ㅎㅎㅎㅎ

미피 이런데가면 요거트를 엄.청.많.이 먹어요..ㅋㅋㅋㅋㅋㅋㅋ

편의점에서 파는 매일바이오 플레인로어슈거가 있길래 예전부터 눈독들이던건데요~

마침 먹을 기회가 생겨서 구매해서 먹어봣거든요 ㅎㅎㅎㅎ

 

우선 매일 바이오 플레인 로어슈거는 !! 당을 줄인 플레인요거트라네요~

당을 줄였다는 말에 여자들은 혹~ 하죠 ㅋㅋㅋㅋ

 

 

 

 

사실 집에서 직접 해먹는 요거트 외에는 당이 많이 섞여있어서 완벽하게 유산균을 섭취하기는 힘들어요~

물론 매일 바이오플레인 로어슈거도 당을 줄였다지만, 집에서 만든 유산균보다는 못하겟죠?ㅎㅎ

 

 

 

 

 

 

매일 바이오 플레인 로어슈거는 유산균이 750억이 들어있네요!!

 

 

 

 

 

 

매일 바이오 플레인 로어슈거 양도 엄청 많은 양이였는데요,

열량은 105칼로리이네요 ^^

 

양에 비해서 칼로리는 착한듯합니다.

 

 

 

 

보통 평소에 먹는 요거트와 양은 무척 많았어요 ㅋㅋㅋㅋ

저거 하나 먹으니 배가 부를정도였으니까요~~

 

 

위장이 안좋은 저는 꾸준하게 유산균을 섭취해주어야 하는데 ㅠㅠㅠㅠ

집에서 원래 요거트를 해먹었었는데, 요즘 뜸해졌네요~ ㅋㅋㅋ

오랜만에 플레인요거트 먹으니까 넘 맛잇더라고요!

 

당을 줄였다고 했는데 너무 달지도않고 담백하니 달달하니 맛있어요!!

아가들이 먹기에도 참 좋을 거 같아요~~

 

 

가격은 1200원이라고 기억을 하고 있는데 ,,

좀 지역에 슈퍼마다 +,- 100원씩 차이가 있는듯해요 ㅎㅎ

 

아무튼 !! 매일바이오 플레인 로어슈거 솔직후기~ 저 입맛엔 좋아요 ㅎㅎㅎ

가격대비 양도 많고 ~ ㅎ_ㅎ 오늘도 힘내시고!!!!!!!!!!!!!!!힘내세요 ^^

 

 

 

 

  1. 2015.07.21 14:21

    비밀댓글입니다

  2. 별들의외침 2015.07.21 17:22 신고

    당 함량이 적다하니 귀가 솔깃합니다~^^

    • ∞행복∞ 2015.09.10 10:34 신고

      ㅎㅎㅎ그쵸 당함량이 들어있는 용량에 비해 넘 적어서 부담없어요 !

  3. 행복속으로 2015.07.23 01:09 신고

    요플레 꾸준히 먹어주면 좋다하더라구요^^

    • ∞행복∞ 2015.09.10 10:34 신고

      ㅠㅠ꾸준히 먹어야 하는데 , ,, ,그게 좀 쉽지가 않네요 ㅋㅋㅋㅋㅋ

  4. 앵두 2015.07.23 23:13 신고

    바이오 하나 먹으면 배가 든든해져요 ㅎㅎ 깔끔해서 자꾸 먹고 싶어지는 맛입니다 ㅎ

    • ∞행복∞ 2015.09.10 10:34 신고

      맞아요 ! 개인취향에 따라서 다른 음식에도 함께 첨부해서 먹으면 더 담백할거같은데요 ? ??

  5. 앵두 2015.07.23 23:13 신고

    바이오 하나 먹으면 배가 든든해져요 ㅎㅎ 깔끔해서 자꾸 먹고 싶어지는 맛입니다 ㅎ

  6. 앵두 2015.07.23 23:13 신고

    바이오 하나 먹으면 배가 든든해져요 ㅎㅎ 깔끔해서 자꾸 먹고 싶어지는 맛입니다 ㅎ

  7. 앵두 2015.07.23 23:13 신고

    바이오 하나 먹으면 배가 든든해져요 ㅎㅎ 깔끔해서 자꾸 먹고 싶어지는 맛입니다 ㅎ

    • ∞행복∞ 2015.09.10 10:35 신고

      와우 앵두님 4개씩이나 거듭거듭 말씀해주시다니 넘 감사드리는데요?~~~~~~~~~~~~

 안녕하세요 ~ 행복이예요 ♥

어제 렌즈 1년경과되서 새로 맞췃는데 초점이 잘 안맞네요 ㅠㅠㅠ 시력이 떨어졌나...

컴퓨터를 온 종일 보고 있으니 시력이 떨어졌나봐요 ㅠㅠ.. 오늘 다시 교정하러 가보려고요 ㅎㅎㅎ힛

어쨋든 !! 제가 오늘 출근해서 처음 먹어본 치아씨드에 대해서 후기좀 남겨보려고 합니다 ♥

 

어제 친구가 치아씨드를 소량으로 덜어줘서 오늘 출근해서 아침겸으로 반드시!!! 먹으리라 결심을 했지요 ㅋㅋㅋ

 

어제 친구는 오전에 치아씨드를 먹고 효과를 제대로 봤다고 하더라구여 ㅋㅋㅋ

효과가 별다른 효과는 없고, 포만감이 너무너무 좋고, 화장실가서...쾌..변을 ㅋㅋㅋ

완전 완벽한 효과를 보고 엄청난 칭찬을 하더라구여 ㅋㅋㅋㅋ그래서 저도 조금 받아왔습니다..

 

 

 

 

 

우선 치아씨드는 조그마한 씨앗 알갱이로 되어있는데요,

약간 그냥 먹었을때 해바라기씨? 맛이 났던거 같아요~

전 치아씨드 고소하니 자연맛으로 넘넘 고소하던데요 ㅋㅋㅋ

 

 

 

 

 

그디어..물에 ..풀엇는데, 처음에는 물에 먹을 용기가 안나서

쥬스에 풀어봤습니다.

 

치아씨드 바질씨앗처럼 부풀어 오른다길래..예전에 바질씨앗 부푸는 영상을 보고 머리에 소오름이 ....

그래서 부푸는건 보지말자 ... 하고 쥬스에 치아씨드를 풀었는데 !!

오잉? 그닥 징그럽지 않네요 ㅋㅋ

 

 

 

 

쥬스..위에 둥둥둥 떠다니는 치아씨드 ㅎㅎ

비쥬얼이 좀 별로네요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치아씨드를 처음 먹어봐서 처음 먹는데 실패했어요,

치아씨드를 저어줘야했는데 그냥 냅두고 방치.

3분도 안되서 그냥 벌컥 벌컥. .마셧는데 쥬스만 ..다마셧네요 ㅎㅎㅎㅎ;;;

밑에 가라앉아있는 치아씨드 알갱이는 어쩔거에요 ~ ㅠㅠ

그래서 결국 다시 물에다가 재 도 전!

 

이번에는 10분동안 방치해놓고 다시 풀어준 뒤 마셨습니다.

ㅋㅋ역시 풀어진게 맞는거 같더라구요 식감이 .... 진득..찐득 하니~ ㅋㅋ...;;

 

이런 식감때문에 못드시는 분들이 꽤 많다고 하드라구여~ 그치만 비쥬얼은 별로지만 나름 먹을만 했어요

ㅋㅋㅋㅋㅋ 치아씨드 맛은 아무맛도 안납니다.

그냥 씨앗 씹는 맛? 고소한 맛?..요정도에요 ~

 

 

 

 
 
치아씨드가 미용에도, 다이어트, 피부, 오메가3도 첨부되어 있어서 만능효과에 역할이라네요~ ㅋㅋㅋ
그치만 치아씨드가 수분을 많이 잡아먹기 때문에 물을 수시로 먹어줘야한데요 ㅋㅋ
 
아무튼 아침부터 좋은 경험이였습니다.......
  1. 뚱별 2015.07.14 16:40 신고

    검은깨같은 느낌인데 포만감이 있다니 먹어보고 싶네요ㅎ

    • ∞행복∞ 2015.09.10 10:38 신고

      ㅋㅋㅋ검은깨같이 생겼지만 저게 조금 부풀면 ...약간 알같더라구여 . .. ..(죄송..)

  2. 단홍시 2015.07.15 00:53 신고

    신기해요~!! 쾌변을 볼수있다니 저도 먹어보고 싶어요~~ㅎㅎㅎ

    • ∞행복∞ 2015.09.10 10:38 신고

      쾌변 쾌변 ~ ㅋㅋㅋㅋ 괜히 죄송해지네요 . ..
      네..인터넷에서도 구매할 수 있더라구여 !!

  3. 별들의외침 2015.07.21 17:26 신고

    세상에는 제가 모르는 것이 많다는 것을 다시 느낍니다~^^

    • ∞행복∞ 2015.09.10 10:38 신고

      ㅎㅎㅎ저도에요~ 저에게는 늘 신세계인데, 이미 많은사람들은 알고있더라구여 ㅎㅎㅎ 제가 조금...뒤쳐졋나바여 ..ㅋㅋㅋ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