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의 기한은 70~80이라 한다. 길고도 짧은 인생, 사람은 한번쯤은 위급할때 하나님을 무의식속에서라도 찾아본다.

여기서 우리가 알아야 할 것은 하나님께 약속을 받은자들이다. 위급한 처지에 놓여 하나님을 찾을때 약속을 받은자와 받지않는 자의 분명한 차이가 있다는 것이다. 약속, 'The Promise' 사람끼리 맺어진 약속은 영원하지 못하다. 언제 깨어질지 모르는것이 사람과의 약속이 아닌가?


그러나 하나님과의 약속은 어떠할까?



[하나님의교회에서 확실한 약속을 받다]



벧후 3:9 "주의 약속은 어떤이의 더디다고 생각하는 것 같이 더딘것이 아니라 오직 너희를 대하여 오래 참으사 아무도 멸망치 않고 다 회개하기에 이르기를 원하시느니라"


요즘 들려오는 소식들을 언론 매개체를 통해서만 접해봐도 얼마나 위험한 시점인가를 대략 짐작해볼 수 있을 것이다.

각종 질병과 사건사고, 무작위로 들려오는 북한의 핵,미사일 도발에 불안감, 요즘 사회를 너무 떠들썩하게 하는 재앙이 난무한 시대에 불안감을 가지고 살아가고 있다.





이렇게 재앙이 유행하는 시대속에 살아가는 우리들이 모두 구원받기를 원하시는 분이 계신다.

우리는 내일, 한시간 뒤에 일어날 일 조차 가늠할 수 없는 현실속에서의 안전지대가 있지 않을까? 생각해보기도 한다.


벧후 3:6~13 "...그날에 하늘이 불에 타서 풀어지고 체질이 뜨거운 불에 녹아지려니와 우리는 그의 약속대로 의의 거하는 바 새하늘과 새땅을 바라보도다"








[새언약유월절 안상홍님께서 약속해주신다]




아무도 재앙앞에서 속속무책이지만, 지구촌의 대재앙 앞에서 해결책을 주실 분은 오직 '하나님의 약속' 이다.


하나님께서는 그 약속을 '유월절'을 통해 허락하셨다. 


유월절은 넘을유, 건널월, 절기절(Passover, 지나가다;건너간다) 로 재앙이 넘어간다 하여 하나님께서 정해주신 약속이다.


하나님께서는 이미 유월절로 재앙이 넘어가는 약속을 3500년전에 보이셨다. 애굽전역에 재앙이 내릴 때 하나님께서는 유월절로 이스라엘 백성을 구원하셨다.

출애굽 당시 하나님의 약속이었던 유월절을 지키지 않은 사람들은 애굽 땅에서 모든 처음 난것, 사람, 짐승, 그 어떠한 것이 되었든지 처음난 자들은 다 멸망 당하였다.








이러한 역사는 출애굽당시에만 해당하는것이 아니다. 히스기야왕시대에도 하나님의 약속이였던 유월절을 지킨자와 지키지않는자의 차이가 분명히 있었다. 약속을 믿고 유월절을 지켰던 남유다는 구원의 축복을 받았지만, 약속을 믿지못하고 지키지 않은 북이스라엘은 멸망을 당하였음을 보여주고 있다.


하나님의 약속은 절대로 변하지 않는다. 몇천년이 흘러온 오늘날에도 하나님의 약속은 절대로 변하지 않는다.


옛날과 오늘날의 유월절, 지키는 방법은 달라졌지만 결코 하나님의 약속은 변함이 없음을 믿어야 한다.


[예수님의 살과피로 약속해주신 새언약유월절 떡과포도주로 지키는 모습_떡과포도주로 유월절 지키는 하나님의교회]



[이천년전 유월절 지키시기를 간절히 원하시고 원하신 예수님]


[우연과 다른 약속, 하나님의교회에서 지금 당장 안상홍님께 받자]



그렇다면 이제 하나님의 약속 유월절은 대체 어디서 지킬 수 있을까? 전국과 전세계에서 하나님의 약속인 재앙을 넘겨주시겠다는 새언약유월절을 옳바르게 지키는 곳을 찾아보게 되면 바로 하나님의교회이다.





[새언약 떡과포도주로 성력1월14일에 유월절 지키는 유일한 하나님의교회이다.]




하나님의교회에서는 성력1월14일 저녁에, 새언약유월절을 전국과 전세계에서 동일하게 지켜행한다.왜 그날에 그 시간대에 모두가 함꼐 지키는 것일까? '하나님의 약속' 이기 때문이다.


사람과의 약속은 언제 깨어질지 모르나, 하나님의 절대적인 약속인 유월절을 지켜야 확실한 보장을 받을 수 있다.

위급할때만 찾는 하나님이 아니라, 지금 하나님의 약속을 받아 안전지대에 살고 싶지 않은가?


이천년전에 예수님께서는 하나님의약속 유월절을 허락해주시려 십자가에 희생당하시면서까지 우리에게 약속을 안겨주셨다. 당신을 희생시키면서까지 주신 약속, 유언과도 같은 것이다.





[유언으로 남겨주신 새언약유월절, 하나님의교회에서 지키실 수 있다.]





이시대에 유월절을 지키는 교회를 바라보자니, 안상홍님께서 세워주신 하나님의교회. 가장 확실하고 확실한 하나님의 약속을 지금 하나님의교회에서 안상홍님께 받자.





  1. 에르모사 2016.03.18 00:34 신고

    유언으로 주신 유월절을 소중히 지키겠습니다. 생명의 유월절을
    다시 찾아주신 아버지안상홍님, 감사합니다~~

  2. happy full 2016.09.26 19:58 신고

    하나님의교회는 하늘아버지 하늘어머니께 확실하게 구원해 주신다는 약속을 받았지요~~

  3. happy full 2016.11.04 23:45 신고

    하나님의 약속은 변함이 없습니다~~
    모든 재앙에서 구원해 주시겠다는 하나님의 약속,
    믿으세요~~

  4. 풍금소리 2017.03.23 20:09 신고

    변치않을 하나님의 구원의 약속 꼭 받으세요^^ 새언약 유월절 지킵니다.

  5. ♡행복한나그네♡ 2017.05.23 07:37 신고

    천인이만인이 엎드러지는 전무후무한 재앙가운데서도 지켜주시겠다는 하나님의 위대한약속 유월절 꼭지켜 구원받는 우리되어요~

+ Recent posts